User-agent: * Allow:/

 

 

안녕하세요~수원테크 입니다.

 

 

차량 : 골프

연식 : 2012년

제품 : EXBOX 3

증상 : 신호없음

 

 

폭스바겐 운전자라면 다들 한번씩은 경험 있으시죠^^

EXBOX 3 고장인 경우

아래처럼 일부기능(NAVI,DMB,PHONE)이

먹통이 되는 증상입니다.수리를 했는데 또 고장이 나신경우는수리가 잘못되었을 확률이 높습니다.수리하면재불량 별로 없는 수리입니다.자~증상은 봤으니 이제 수리를 진행합니다.

 

 

한국형 네비 DMB 블루투스 모듈 입니다.

1장에 보드로 구성된 간단한 제품입니다.

그런데도 수리가 아닌 교환시

100만원이 넘는 가격이라고 하네요!

거의 100% 수리 가능하니 교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원인 파악후 고장부품을 확인후

교환 진행 하구요.

고가에 BGA장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핸드로 교환할수 있지만,

장비를 사용하는 이유는 정확한 온도프로파일링으로

부품을 제거하고 실장해줘야

메인보드에 손상 혹은 주변 부품에 영향을

끼치지 않기 위함 이겠네요.

재가열 정도로만 수리를 마치는 곳이 많습니다.

이는 제대로된 수리가 아니라서 짧게는 6개월 길게는 1년정도후재불량이 100% 발생되기때문에

수리시 꼭 확인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수리하면 재불량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RNS-510 오디오 기능으로는

원래 라디오 , 미디어 정상이었구요. 

 

 

EXBOX 3 수리 완료!

블루투스 연결후

전화통화 !스마트폰에 음악재생도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DMB 수신도 잘나오네요!

 

 

오늘 고장으로 방문하시기 전부터

GPS수신에 많은 문제가 있었다고 하네요!

추가로 GPS 수신문제도 조치를 해줬습니다.

 

 

명칭 검색으로 네비기능과 오류를 확인합니다.

 

 

후방카메라 없는 차량~

수리 방문시 출발하실때 전화 꼭 주세요!

문의 전화는 언제든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Posted by rpairerm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