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안녕하세요!

 

 

차량 : 알티마

연식 : 2011년

제품 : U-NAVI

증상 : 화면불량 (LCD 패널고장)

 

 

모든 기능은 정상입니다.

문제는 LCD 백라이트쪽 문제로 화면이

흐릿하게 보입니다.

GPS수신률에도 문제가 있는지 현위치 수신이

되지 않는 상태기도 하네요!

 

 

구형제품이다 보니 액정도

예전방식이라 부품 구하기가 수월하질 않네요.

 

 

LCD 앗세이로 교환 완료 하였구요.

 

 

초기 부팅화면에 닛산 마크가

환하게 보입니다.

 

 

간단히 테스트를 진행하구요.

 

 

네비 현위치를 못잡고 있네요.

 

 

터치도 잘 먹구요.

 

 

다본다 블랙박스 때문인지

전원분리하니 현위치  바로 잡히기는 하네요.

 

 

오디오 화면은 조작시에만 화면이 보이는 방식입니다.

 

 

라디오 수신도 잘잡히구요.

 

 

후방 카메라까지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네요.

^^

방문전 미리 연락부탁드립니다.

문의전화는 언제든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Posted by rpairerman
: